hy 견 명조 다운로드
미친 (한글:) 한자: 鐵線蟲; RR: 영 아시)는 2012 한국 공상 과학 스릴러 영화 출연 김 명 민, 김 동 완, 문 정 희,이 하-누이. [3] 감염 증 전염병에 대 한 국내 최초 의료 스릴러 (다른 관련 영화 인 독감은 2013에서 내년에 발매 되었다). 이 영화는 박 정 우에 의해 지시 되었고, 임 지 영과 오즈 원 필름에 의해 제작 되었다. [4] CJ E&M에 의해 배포 된이 영화는 7 월 5 일 2012에 출시 되었으며 109 분 후에 실행 됩니다. [5] 재 혁 (김 명 민)은 현재 제약 판매 대표로 일하고 있는 생화학 박사 학위를 보유 한 전직 교수로 서, 그의 생애 절감 효과와 그의 직무를 잃어버린 후에는 주식 시장에서 그의 조언에 따라 동생. 일련의 시체 들이 한 강에서 떠 있는 것으로 발견 되 면, 대 중은 인간의 뇌를 통제할 수 있는 바이러스에 감염 된 기생 말 총 벌레의 치명적인 발생과 관련 된 사망자를 발견 하는 것에 충격을 받았다. 그 감염 된 것을 보여 적절 한 체중 증가 없이 굶주림의 증상을 보이고 과도 한 갈증 때 웜이 성숙 하 고 재현할 준비가. 따라서, 그들은 벌레가 몸에서 나올 수 있도록 강으로 뛰어. 정부 당국이 주식 시장에서 재 혁의 돈에 대 한 죄 책 감을 고민 하는 탐정, 재 혁과 그의 형제 재 필 (김 동 완)을 찾기 위해 노력 하는 동안, 재 혁의 가족 들이 비슷한 증상을 보일 때이를 구하기 위해 투쟁 한다. 감염. 6 [7] 가족은 영화 전체에 걸쳐 크게 강조 된다. 재 혁은 처음에는 매우 짜증 나는 아버지와 남편으로 묘사 되어 있지만, 그의 가족은 재정적 어려움 때문에 틀림 없이 당연히 그럴 것 이다. 그는 오랜 시간 일을 해야 하 고 항상 그가 집에 돌아갈 때 그를 밖으로 타이어, 어떤 스파르타쿠스 방식으로 다른 사람을 처리 할 필요가 있다.
그러나 전염병은 마침내 가족에 게 집중할 수 있게 해 주며, 아내와 아이 들을 구하기 위해 모든 비용을 기꺼이 할 것입니다. 영화의 끝에서, 그는 자신의 사랑을 표현 하 고 가족과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하려고 합니다. 또한, 서로에 대 한 가족의 사랑은 종종 표시 됩니다. 재 혁은이 병에 맞서 싸울 것을 요구 하는 가운데 서도, 재 혁이 어떻게 하 고 있는지 묻고, 재 혁은 자기 자신과 아이 들에 게 초점을 맞추기 위해 그녀를 구걸 하는 것을 하 게 될 것 이다. 황폐 하 게 보일 때, 경 선은 재 혁이 가족의 나머지 부분을 도울 수 없다는 것을 유감 스럽게 느끼지 못하고, 그가 최선을 다 하는 것을 끊임없이 그에 게 말해 주며,이는 모두 중요 하다. 환경 알레르기는 음식 알레르기에 유사한 현상을 가질 수 있고, 계절 또는 일년 내내 일 수 있습니다. 계절 환경 알레르기가 있는 개는 매년, 일반적으로 봄 또는가을 같은 시간에 가장. 환경적 알레르기는 증상의 빈도 및 중증도에 따라 여러 가지 방법으로 관리 될 수 있습니다. 온화한 환경 알레르기의 경우, 다음 접근법을 권장 합니다: 공동체와 서로 간의 협력이 강조 됩니다. 재 혁은 동료를 통해 약의 한 패킷을 얻을 수 있을 때, 그는 감염 된 우는 유아를 들고 엄마로 실행. 그는 그의 내적 도덕적 갈등을 묘사 하는 강렬 하 고 감정적 인 장면을 통해 떠나 나가기 위해 노력 한다.
그는 마침내 차에서 꺼내 조용히 그녀에 게 알 약을 제공 하기 위해 어머니에 게 돌진, 불행 하 게도 마약을 얻을 필사적으로 다른 사람에 의해 적발 되 고 폭력에 이르게. 그는 단지 활성 성분이 필요 하 고 경찰에 의해 차단 된 회사에 도착 하려고 재 혁이 실현 될 때 지역 사회의 주제는 또한 볼 수 있다.
0 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