데이터베이스 테이블 예제
팁: 빈 “사람” 테이블은 이제 SQL INSERT INTO 문으로 데이터를 채울 수 있습니다. 그렇지 않은 경우 1:1 관계는 일반적으로 두 테이블의 데이터를 단일 테이블로 결합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나타냅니다. “표”는 “관계”의 또 다른 용어입니다. 테이블이 일반적으로 관계가 집합이고 중복을 허용하지 않는 행의 다중 집합(가방)이라는 차이는 있지만. 실제 데이터 행 외에도 테이블은 일반적으로 테이블의 제약 조건 또는 특정 열 내의 값과 같은 일부 메타데이터와 연결되었습니다. [모호한 – 토론] 데이터베이스 디자인을 시작할 준비가 되면 Lucidchart의 엔터티 관계 다이어그램 도구를 사용해 보십시오. SQL을 가져온 후 드래그 앤 드롭하여 테이블을 만든 다음 클릭한 다음 클릭한 다음 관계를 지정합니다. 지금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세요! 데이터베이스 내에서 관련 데이터는 테이블로 그룹화되며, 각 데이터는 행(tuples라고도 함)과 스프레드시트와 같은 열로 구성됩니다. 또한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에는 첫 번째 또는 마지막 행이 없습니다. 예.
LIMIT 또는 TOP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여 결과의 첫 번째 행을 애타게 만들 수 있지만 데이터를 검색하고 정렬하면 사용됩니다. 여기서 차이점은 테이블에 물리적으로 저장되는 것이 아니라 결과의 첫 번째 행이 표시된다는 것입니다. 열 이름은 테이블에서 복제할 수 없습니다. 따라서 두 개의 “이름” 열을 갖는 것은 아니오입니다. name1 및 name2와 같은 두 개의 “이름” 열이 있을 수 있지만 나중에 정상적인 형태를 깨뜨리기 때문에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는 것을 나중에 알게 될 것입니다 (다른 게시물에서 설명합니다).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예비 설계가 있으면 정규화 규칙을 적용하여 테이블이 올바르게 구성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규칙을 업계 표준으로 간주합니다. 첫 번째 일반 형식(1NF로 축약)은 테이블의 각 셀에 하나의 값만 가질 수 있고, 값 목록이 없으므로 이와 같은 테이블이 준수하지 않도록 지정합니다. 크리스 감사합니다. 데이터베이스 개발 및 관리에 대해 더 알고 싶습니다.
다음 예제에서는 PersonID, LastName, Name, Address 및 City: 비관계형 시스템에서 계층형 데이터베이스의 경우 테이블의 먼 상대가 구조화 된 파일입니다. 파일의 각 행에 있는 테이블행과 행의 각 열을 이 구조는 행이 일반적으로 하위 데이터 세그먼트에서 반복 정보를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 데이터는 물리적 레코드순으로 저장됩니다. 뷰는 단순히 데이터에 저장된 쿼리입니다. 여러 테이블의 데이터를 유용하게 조인하거나 테이블의 일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. CREATE TABLE을 사용하여 기존 테이블의 복사본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. 이 정보는 나중에 데이터베이스 내의 테이블과 필드를 설명하는 데이터 사전의 일부가 됩니다. 정보를 가장 작은 유용한 조각으로 세분화하십시오.
예를 들어 나중에 거주 국가별로 개인을 필터링할 수 있도록 국가주소를 분리하는 것이 좋습니다. 또한 동일한 데이터 점을 두 개 이상의 테이블에 배치하지 마십시오. 대신 각 셀에 하나의 값만 있고 추가 열이 없을 때까지 데이터를 여러 테이블 또는 레코드로 분할합니다. 이 시점에서 데이터는 원자성또는 가장 작은 유용한 크기로 세분화됩니다. 위의 표의 경우 특정 제품과 판매내용을 일치시키는 “판매 세부 정보”라는 추가 테이블을 만들 수 있습니다. 그러면 “판매”는 “영업 세부 정보”와 1:M 관계를 갖습니다.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할 때 1:M 관계를 구현하려면 관계의 “일” 쪽에서 기본 키를 다른 테이블의 특성으로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. 이러한 방식으로 기본 키가 다른 테이블에 나열되면 외래 키라고 합니다.
0 Comments